Book Swap #2
We had another successful book swap on Saturday October 16. The weather was warm and beautiful. We met many new and old friends and many friends went home with new to them books.
10월 16일 토요일에 나비토끼의 두번째 책교환 이벤트를 열었습니다. 이날도 저번과 같이 일기예보에 비가 온다는 소식이 있어 마음이 불안했지만 다행히도 선선한 가을 바람이 부는 날씨여서 이벤트를 하기에 아주 좋았답니다.
첫번째 이벤트때 처럼 많은분들이 와주셨습니다. 새로운 분들도 만나뵙게 되어 매우 뜻깊은 시간 이었답니다. 브루클린의 많은 어린이들이 모여 함께 책을 교환하고 서로 인사하며 알아가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 감사했답니다. 특별히 새로운 책을 품에 안은 어린이들의 행복한 얼굴들을 보며 저희도 저절로 미소짓게 되었답니다. 아이들의 웃음 덕분에 저희가 이러한 이벤트를 계속할 수 있었답니다.
이번에도 앞으로 계속 이러한 이벤트를 열어달라는 많은 요청이 있었습니다. 저희 나비토끼는 브루클린, 그리고 나아가 뉴욕의 한인들을 위하여 계속해서 재미있는 이벤트들을 많이 많들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